2024.03.07
03 - 07

일반예매 댕같이 실패 🤯
근데 내가 실패한 게 아니라 그냥 자리가 안 풀린 거 같아 있는 게 없는데 어떻게 잡아요

틈틈이 취켓팅 노리고 양도 서치도 계속 할 생각인데 다들 한탕 하려고 별 지랄을 다 떨고 있더라 ◠ ◠

내가 그쪽한테 그 돈을 왜 줍니까... 별 빡대가리들이 다 있어 적당한 가격 아님 안 가면 그만임 어차피 나도 티켓 하나는 있어

작년 팬미팅 시제석 4열 +3 주고 갔는데 지금 그거 2~3배? 이러고 제시충은 또 왤케 많아... 콘서트 때 시세 감 못 잡아서 다들 최대로 받아먹으려고 제시 제시 이러는 듯 안 사요 ‪♡

작년 팬미팅은 기억 안 나는데 내가 일예 직후에 시제석 +3 주고 잡은 거 보면 시세 그렇게 안 높았던 거 같고

작년 콘서트는 진짜 시세 통일 하~나도 안됐음 보면서 으이구 빡대가리들아 돈 받아 처먹을 생각 말고 주변을 쫌 봐라 되팔이들끼리도 시세 통일이 안되네 ... 이 생각했단 말이지 (결국 사이드 플로어 쪼끔 뒷열 +3~5? 정도 줬던 거 같아 정확히는 기억 안 남)

그러더니 이번 팬미팅은 기본 nn 부르든가 아님 제시 이러네... 가지가지한다...

암튼 취켓팅 쭉 해보고... 양도 가격 서치도 하구... 안 내려가면 하루만 가지 모...

팬미팅 이틀은 가고 싶었는데 대박 힘드네 ** 스키즈 이 정도 레벨 아닌데 업자새끼들 붙어서 지랄 떠는 거 보니 내 힘들다 **

아옮 불법이다 양도로 가는 게 뭐 자랑이라고 적어놨냐 하실 거면 그냥 가세요... 님이 다 맞으니까요...

Small Pink Outline Pointer